본문 바로가기

푸드 맛집

풀무원 메밀지짐만두 후기

반응형



오늘 이마트에서 세일하길래 이것저것 담다가 ㅋㅋㅋ
풀무원 메밀지짐만두 1+1하길래 구매해봤다
이건 전에도 한번 먹어본 음식이라서
아는 맛이니깐 부담없이 장바구니로 고고씽 😜

근데 내가 좋아해서 넣은 건 아니고 엄마가 좋아해서ㅋ


 

 

정선 5일장의 메밀지짐만두를 따라한건데

쫄깃한 찹쌀메밀피와 칼칼한 김치속이 있다고

상품 포장지에 적혀 있는데 정말 그러하다ㅋㅋㅋ
참고로 내돈내산 솔직리뷰임


 

 

 

 

 

 

 

 



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 둘다 된다

만두피를 바삭바삭하게 드시고 싶은 분은 에어프라이

프라이팬할 때 불조절 하면 될듯!

 

근데 프라이팬으로 하는게 만두피가 더 쫄깃하다

암튼 에어프라이어가 있었지만 작동소리도 시끄럽고

꺼내기가 귀찮으니깐 프라이팬으로 해먹는다

 

 

 

 

 

 

 

 두둥 완성한 모습ㅋㅋㅋㅋ

한봉지에 4개가 들어있다

 

4개면 너무 적은거 아니야? 싶은데

먹기 좋게 한입거리로 자르면 양이 꽤 된다

1개당 4등분 한다치면 16입 정도되겠다 ㅋㅋ

 

일단 자르기 전 비쥬얼은 그저그러하다

아무래도 메밀이니깐 색깔이 이런가봄

 

 

 

 

 

 

 

안에는 정말 김치가 가득 차 있다!

정말 매콤하고 칼칼하다!

 

대신 기름기도 같이 있어서 개운한 느낌은 없다

비오는날 맵고 따뜻한거 먹고 싶을때 딱!!

 

매운맛을 잘 못드시는 울엄마가 먹을 정도라서

온가족이 무난하게 먹을만한 지짐만두이다

이걸 찬밥이랑 같이 먹으면 핵꿀맛 ㅠㅠㅠ

이거 자체가 짠맛이라서 다른 반찬 필요없다

 

글고 만두피 정말 쫄깃쫄깃하다

나쁘게 말하면 찐득하다고 표현할 수도 있겠다

근데 김치속이 맛있어서 쌤쌤~~

 

다음에 또 세일하면 사야지

없어서 못 먹을정도는 아닌데 엄마가 좋아하니깐..

 

 

 

 

 

 

 

먹으면서 물도 찾음ㅋㅋㅋ

 

이상 풀무원 메밀지짐만두 간단후기는 여기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