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맛집

이마트 노브랜드 떡볶이 리뷰

반응형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이마트 노브랜드 떡볶이 구매 리뷰다. 나는 떡볶이를 정말 좋아해서 거의 1주일에 한번꼴로 먹는데 주로 매운맛을 선호한다. 인터넷보다 마트에서 구매하고 바로 들고 오는게 좋아서 먹는게 거의 정해져있다.

 

 

 

 


일단 이마트에는 떡볶이 종류가 굉장히 많다. 유명 브랜드 외 피코크와 노브랜드도 있어서 5천원 이상 비싼 거만 제외하면 다 먹어봤다. 그 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바로 노브랜드 떡볶이! 태양초 떡볶이도 좋아하는데 그건 언제부터인가 마트에 없어서....슬프다


 

가격은 이천원대로 저렴하다
2인분이고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한다
근데 인터넷 후기들 보면 별로라는 분이 있어서 입맛은 거의 케바케인거 같다.

 

 
포장지를 뜯어보면 구성은 이러하다
떡볶이떡과 혼합건더기, 떡볶이소스

 

 

 

 

 



조리하는 모습이다.
생각보다 물을 더 넣어서 나중에 덜었다
조리과정대로 안하고 그냥 전부 다 넣고 한번에 끓였다
한 8분 정도 끓이면 아래 사진처럼 완성된다



색깔은 사진보다 붉다. 좀더 졸여먹으면 더 빨갛다.
떡은 쫄깃쫄깃하고 생각보다 큼직해서 식감이 좋다.
소스맛은 살짝 달짝한데 생각보다 매워서 먹다보면 차가운 우유가 생각난다.

물론 캡사이신맛은 아니다. 고통스럽지 않게(?) 매운맛을 기분좋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여기에 쫄면, 삶은 계란, 어묵도 넣으면 짱 맛있다! 나는 귀찮아서 안 넣었지만...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긴하다.


 
떡도 완전 쫄깃해서, 떡볶이 먹다가 매워서 잠시 쉬었다가 먹어도 맛있다. 리뷰쓰니깐 또 사먹고 싶네..그래도 밀가루 음식 너무 자주 먹으면 건강에 해로우니깐 자제해야겠다...

 

반응형

'푸드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 리뷰  (0) 2020.10.16
노브랜드 과자 추천  (0) 2020.10.10
이마트 콘칩2000 후기  (0) 2020.10.07
오뚜기 짜장면 후기  (0) 2020.10.07
노브랜드 과자 고소한 맛짱 추천  (0) 2020.09.11